생일파티~ ^^ 새로온 노래방 마이크 , 일상 수다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생일파티~ ^^ 새로온 노래방 마이크 , 일상 수다

by 엘사 2023. 5. 3.

 

 

집이 시끄러워진다고 그렇게도 반대하던 ㅎㅎ 노래방 마이크? 제품의 이름은 모르겠네요.

제가 구입한건 아니어서.. ^^  어쨋든 생일파티를 너무도 즐겁게 했답니다. 귀여운 디자인, 성능, 음량조절, 라이트까지 넘 맘에 드는 제품이더라고요.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확실한건 역시 음악과 댄스는 기본이라는 것.ㅋ~ 

 

어느새 반백살에서 일년을 더 지낸 우리 남편. 이렇게 맛난 케익도 먹고 노래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니 그동안 갱년기 증세로 고생한 것들이 생각나서 쨘 하더라고요. 

둘이 같이 갱년기 증세가 심하다보니 1~2년은 힘든 시기를 보낸 듯 합니다. 물론 지금도 현재진행형.

 

 

달콤한 것들이 들어가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아마도 이렇게 매일 먹다가는 옆으로 퍼져서 

당이 너무 많이 올라가겠지요. 후훗 어쨋든 생일파티를 하는 날 만큼은 그냥 다 먹기로..ㅋㅋ

 

 

한정분량으로 이렇게 케익을 사면 롤케익이 따라온다는...완전 놀라운 가격이네요.

블루베리는 제가 참 좋아하는 롤케익인데..어쩜 쇼핑도 넘 잘하는 우리 아이들.

 

덕분에 달달한 것 먹고 힐링하고 노래하고 춤추고 넘나 즐거운 밤을 보내었답니다.

사실 매일이 이렇게 파티분위기면 좋겠지요. 하지만 체력이 딸려서 가끔씩 놀기로... ^----------^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생크림과 촉촉한 요~ 빵부분.. 사진만 봐도 즐겁네요. ㅎㅎㅎ 

또 한번의 생일잔치가 이렇게 끝이나고, 다달이 있는 다음 생일당번. ㅋ~ 이번달에는 무엇을 먹고 

어떻게 놀지 고민 중이랍니다. 물론...선물 준비는 필수고요! 

 

오늘은 이렇게 파리바게트 반반케익과 롤케익 사진만 잔뜩 올려봅니다. 이날은 특히 더 맛나서 이유를 모르겠지만..ㅎㅎ 

눈에 아토피가 와서 퉁퉁 부은채로 참 잘도 먹었네요. 비염이 왜 눈으로 가는지 모르겠지만..ㅠㅠ 이제는 

염분이 많거나 인스턴트 등의 식품들 다 피하고 있습니다...... 간지럽고 붇고 힘드네용... 간신히 약먹고 

가라앉혀서 이제야 조금 살아났습니다. 

 

노래방 마이크는 잡아보지도 못했답니다. 아이들이 서로 노래 부른다고.... ㅜㅜ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부지런히 오전 포스팅하고 갑니다~ ^^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