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디카페인 커피 즐기기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네스프레소 디카페인 커피 즐기기 ♡

by 엘사 2023. 3. 14.


네스프레소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면서 .. 디카페인으로
내렸답니다

이번에도 역시 진한 맛 . 연한 맛 섞어서 ㅎㅎ



하루를 시작하면서 아무래도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면 정신이 개운해지네요.






커피한잔의 즐거운 여유 .. 향이 너무 좋아요 .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구입하지... 그러고보니
몇 년이 되어가나봐요.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  ...


☺️



내려 먹는것도 귀찮아 ㅋ~ 한동안 안 마시다가
커피 가격도 자꾸 오르니  다시 구입 .. 집에서 더 마시게되니 그게 그거 일때도 ~^^;;;;;;;;

너무 마셔서  구입하지말까 또 고민 ..  에고 ㅎㅎ



전 라떼를 요거 내려서 가끔 만들기도 하는데
맛은 그냥 그냥 .

라떼 머신을 따로 구입할까봐요..

그건 더 아주 한참을 더 생각해보고 ㅎㅎ



사실 전 달달한 믹스커피도 넘 좋아해서 .. 문제는 커핀를 너무 많이  마시는데.. 줄여야하는 고통을 참아야  하는데 그게 너무 힘드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는 하루 .
커피 한잔과 즐거운 시작하면서 좀 있다 한전 더
ㅋㅋㅋ  

이렇게 마시고   후식으로 믹스커피.
점심 후 간식으로 반 믹스커피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