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 ~ 두끼에서 즐거운 떡볶이 파티!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점심 식사 ~ 두끼에서 즐거운 떡볶이 파티! ^^

by 엘사 2023. 11. 21.

 

 

 

즐거운 점심 시간~ ㅎㅎㅎ 

오랜만에 두끼에서 맛난 떡볶이를 먹고 왔답니다. 여기는 소스가 다양하고 무한리필이라서 가끔 

가는 곳이네요! 마라소스도 맛있고, 국물떡볶이도 맛나요.^^ 

 

 

뭘 먹을까!  골라먹기~ 전 부드러운 것들을 좋아해서 주로 분모자를 고른답니다. ^^

물론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가면 여러가지가 섞이지만요!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선택만하면 되고요! 

다 먹고 볶음밥을 항상 먹으니 이건 패스! ^^ 

 

두끼는 튀김이 맛있어서 항상 가장 먼저 가지고 온다는..ㅎㅎㅎ 전 당면과 고구마 튀김을 

좋아한답니다. ^^  사진 비쥬얼이 완전 별로네요. ㅋ~ 

끓기 전에 찍고 먹느라 바빠서..배가 고팠거든요. 대기가 좀 있어서 웨이팅 시간이 있다보니..ㅎ

 

 

 

하필이면 식사 전에 포스팅을 해서 사진을 보면서 또 두끼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저와 가족들 그리고 지인들 모두 이런 편한 분위기의 식당을 좋아하고 가성비도 좋고,

다양한 먹거리도 있어 자주 발길이 이곳으로 향하는 것 같답니다.

 

 

떡볶이는 왜 이리도 맛난것인지...살찌는 소리가 옆구리에서 난다는...ㅋㅋㅋ

인덕도 쌓이고 .... 겨울에는 살이 조금 있어야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오늘도 이렇게 간단 리뷰 올립니다. 두끼는 워낙에 인기가 많은 곳이라 더 적을 것도 없네요. 

각 지점마다 좌석이 다르다는 것 뿐..맛은 정말 똑같아서~! 분위기보고 선택하는 편이랍니다! 

조금 더 넓고 편한 곳 찾아 간다는..ㅎㅎㅎ 

아!! 튀김 넘 맛나요! 

전 비빔밥에 참기름 떡볶이 국물. 김가루 넣어서 볶는 것도 무척좋아합니다.

 

=====  내돈 내산 즐거운 리뷰입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