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사준 저녁 식사메뉴 ~ 사이공본가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남편이 사준 저녁 식사메뉴 ~ 사이공본가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by 엘사 2023. 2. 23.

 

 
우리 동네 사이공본가라는 가게가 생긴지 3년차인 듯한데 처음으로 방문해보았네요. 
박수를 쳐줍니다...완전 대박..이 가격에 이 양이 실화?.... 
 
베트남 쇠고기 쌀국수... 넘나 맛나서 놀라고 양도 많아서 놀라고.... 가성비 최고..
시내 나가면 최소 9000~ 10000원 정도인데 다 식은 국물이 나오거나 양이 반이거나..ㅠㅠ 
정말 그동안 이 정도 가격에  만족했던 쌀국수를 만나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아~ 작년인가 리틀방콕도 
푸짐하니 맛있었던 기억입니다. 가격은 다르지만~ ㅎㅎㅎ 
 
 
와 ......이 가게는 ...심지어 따끈한 국물에 덤으로 푸짐함과 맛까지...
소고기 양 좀 보세요..대박!!!  이건 곱배기 사진입니다.
 

 
제 몸과 정신상태의 심각성을 느끼신 시어머니께서 요즘 난리가 나셨습니다....... 
지난 일요일에는 부르셔서 흑염소 전골을 사주시더니 말이죠.
 
몸무게가 7키로나 빠지고 울먹이는 절 보고 충격을 받으신걸까..요즘 전화를 많이 주시고,,
오늘은 퇴근하던 남편을 가게로 보내서는 맛난거 사주라고 하셨다네요...
둘이 간단하게 떡볶이를 먹으러 갈까하다가 ... 음 . 그건 아닌것같아 마침 지나가던 길에 이곳이
한가한 시간인 것 같아  얼른 들어가봤답니다.
 
 

 
와.. 비주얼에서도 뒤지지 않고.. 그릇 가득이 쌀국수가 나오니 감동이..늦은 밤시간.. 배가 무척이나 고팠거든요.^^ 
 
이게 5500원 이라니..게다가 곱배기는 6500원에 푸짐하니 양이 무척이나 많은..
마침 배고픈 시간이라 더 정신없이 먹었네요. 숙주도 많고 ..
 
먹다가 딤섬이라는 것도 주문했는데 글쎄 넘나 맛나서 사진에 담는걸 잊고는 다 먹고 
그릇만 찍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쌀국수를 참 좋아하는데 ..나름 국물이 기름기가 적고 깔끔한 맛이 좋아 어딜가든 꼭 먼저 쌀국수를 찾게되더라고요.
 
가성비 너무 좋아서 내일 아이들 불러서 또 먹으려고요. 내일은 골고루 더 시켜 먹고 싶은데..
아무래도 대기가 적어야 할텐데..아님 다른 곳으로 고고! ~ ^^ ㅎㅎㅎ
 
 

 
딤섬 ...빈그릇..안에 새우가 정말 맛있었던..내일 또 주문해서 사진에 담아봐야겠답니다~ ^^ 
 

 
몇년동안 식당에 안간걸 이제 다 풀고 있는 듯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지요~ 앞으로 더 많은 세상의 맛을 즐겨봐야겠답니다~ ㅎㅎㅎ 
 

 
 
안국동도 가보고 싶고~ 삼청동 그리고 종로랑... ㅎㅎㅎ 
앞으로 제 먹는 간단 일상 속 리뷰는 계속됩니다~ ! ^^ 
 
---내돈내산 ~ 직접 사먹은 식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