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위드 산타 크리스피 도넛 크리스마스 선물 받았네요~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홀리데이 위드 산타 크리스피 도넛 크리스마스 선물 받았네요~ ^^

by 엘사 2023. 12. 25.

 

 

홀리데이 위드 산타 도넛을 크리스마스에 선물 받았답니다. 

어쩜 귀엽고 맛있고 달달하니 당 충전 백프로네요! ^^ ㅎㅎㅎ 

어디 도넛인지 이름을 봐두지 않아서.... 백화전에서 봤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그래서 검색했더니 맞아! 맞아! 크리스피 도넛! 

항상 한 박스씩 사오는데 이렇게 글을 올리려면 생각이 가물.. 

 

 

어느새 한 해가 가네요. 크리스마스가 오면 절로 생각이 듭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혹은 혼자~ ㅎㅎㅎ  크리스마스에 즐거운 포스팅~ 

 

 

눈사람과 선물상자 등등의 아기자기 귀여운 모양의 도넛과 그 안에 상큼한 크림이 

완전 너무 맘에 드네요. 어찌나 맛있던지 밤 11시에 한 개를 다 먹고 맙니다.  맙소사!!!!! ㅎㅎㅎ 

크리스피 크림도넛은 역시! 넘 맛납니다. 하지만 전 되도록 크림이 없는 걸 주로 선택합니다. 

 

 

눈사람은 귀여워서 어찌 먹으라고 이렇게 만드셨나용.... 웃는 거 보세요. 

완전 귀하네요. 목도리에 귀도리까지 ...어쩜 좋아..ㅋㅋㅋ 

 

 

다 맛있어요. 다 맛있어요. ^^ 

한 개 먹고 참느라 혼났다능.... 밤에 이러면 곤란합니당.. ㅋㅋㅋ

 

 

눈이 밤새 와서 걱정도 했지만 나름 아침에 출근하는데 분위기는 있더라고요.

하지만 걷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미끄러운 부분들이 있네요.

 

모두 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 

 

이제 남은 올 한해 ...  지나 온 길을 돌아보고 내 년에 할 일등 여러 가지 계획들도 세워보고 

가족과 함께 보내야겠습니다. 

 

그 와중에 아래 도넛..... 완전 강추 입니다. 이 크림은 찐득거리는데 맛이 일품이네요.

홀리데이 위드 산타 크리스피 도넛 .... 크리스마스 선물로 완전 감동 받았답니다. ^^

 

 

--지인께 선물 받은 식품 리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