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 즐기기 ~마라라멘, 육우라멘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라멘 즐기기 ~마라라멘, 육우라멘

by 엘사 2023. 11. 8.

 


퇴근 후 오랜만에 남편과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

어디 갈 시간은 안되니 ㅎㅎㅎ  배도 고프고 ... 이전에 골목을 지나가다가 본 집에 라멘이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그냥 라멘을 먹기로 ..

마라라멘  국물이 완전 제대로이던걸요. ㅎㅎ


그런데 생각보다 모두 기름기가 너무 많아 보여서.... 원래 이런 것인가? 처음 먹어보니 모르겠더라고요. ㅎㅎㅎ 

그런데 먹고 나서는 뒷 끝이 너무 깔끔해서 놀랐다는...조미료가 거의 안들어 간 것인지... 속도 편하고

진한 맛에 비해서 입안에서 냄새도 많이 나지 않아 의외였답니다. ^^ 

 

라멘 전문점이 이래서 다르구나... 느낀..ㅎㅎ 

 

국물로 오랜 시간 우려낸 깊은 맛이라 오랜만에 진국을 먹어보았네요.


육우라멘은 국물이 전 개인적으로 고기의 느끼한  맛이 너무 진해서 다음에도 그냥 마라라멘을 선택 할 것  같답니다. ^^

매장마다 맛이 다르겠지만 ..

 

어쨋든 ... 고기도 최상급,,, 담백함과 깔끔한 맛에 ....음 다음에도 가끔은 가고 싶다란 생각이 

절로 드네요. ㅎㅎㅎ 굴튀김도 어쩜 겉바속촉,,,, 향도 좋은... 

 

라멘먹으며 단백질까지 든든하게 보충. 이 정도면 나름 좋은 저녁 식사였답니다. ^^ 

 

 

 

 

사진보기만해도 국물 맛이 생각나서...음.... 만원이라는 돈이 좀 부담스러운데..나름 질 좋은 재료가 들어가니

먹을만도 하고..그렇네요. ^^ 

 

다음엔 또 뭘 먹어볼까 고민 중이랍니다. 2~3주에 한번? 추울땐 거의 안가는데 남편과 가끔 저녁 데이트로 

새로운 식당 가보는 것도 새로운 즐거움이네요! ^^ 

 

 

 

 

 

내돈내산 직접 사 먹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