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꽃 사진 무료 다운로드 -- 어느 봄 날 길을 걷다가---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자연, 꽃 사진 무료 다운로드 -- 어느 봄 날 길을 걷다가---

by 엘사 2023. 4. 30.

 

자연, 꽃 사진 무료 다운로드 

 

어느 봄날 길을 걷다가 사진을 담아봅니다. 

이 사진들은 함께 누구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단 , 상업적인 이용으로는 사용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첫번째 사진 다운로드  <<

전 초록이들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매일 매일 길을 걷고 또 걷다가,,, 물론 갱년기 건강 챙기기의 일상.

어떤 날은 정말 정말 걷기 힘들고 싫고 그렇지만...... 나를 위해 걷자! 로 시작된 일이 일상이 되어갑니다.

 

 

두번째사진 다운로드 << 

 

전 주6일 일을 하는 워킹맘이고.... 산책길에 사진을 찍거나 소설을 쓰거나 그림을 그립니다.

워낙에 하고 싶은 일들이 많아 잘하는 것도 특출나게 없고,,, 재능도 없지만 그저 한가지 기술을 배워 

밥은 먹고사는..ㅎㅎㅎ  그나마 살면서 그거하나는 잘했다 싶지만 청소년기에는 꿈이 화가, 만화가,, 였네요. ㅎㅎ 

 

어쩌다보니 그 길로 못갔고 뒤늦게 하려고 했으나 정말 어렵더라고요. 어느새 나이가 훌쩍 반백살이 되어..

 

건강이 악화되어 한동안 우울증까지 시작되려 했고 이제는 많은 것들을 .. 다 내려놓으려 하나 하나 

아주 천천히 그리고 또 천천히 가장 먼저 건강 챙기고 그리고 하기.. 본업에 가장 충실하기 등등

이 나이가 되어서도 매일 매일 일상에서 꾸준히 건강을 위해 실천하는 모든 것, 불필요한 것들을 줄이고 줄여 삶을 간단하게 만들며 마음을 비워내는 것 들이 힘들기만 했네요.

 

뭐 그리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은지...ㅎㅎㅎ 

 

어쨋든 또 줌마 수다가 더 이상 시작되기 전에 접고.. 사진 올려봅니다. 

쓸모가 있을런지 모르지만 누군가는 이 꽃을 보며 그림을 그리거나 포토샵으로 새롭게 수정해서 창작물을 만들 수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저처럼 블로그에 글을 업로드하는데 사용하시겠네요! ^^ ㅎㅎㅎ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저도 유일한 휴일 일요일을 알차게 보내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