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침 친구와 오랜만에 스타벅스 데이트~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리빙

주말 아침 친구와 오랜만에 스타벅스 데이트~ ^^

by 엘사 2023. 4. 10.

 

이게 얼마만인지...ㅎㅎ 친구와 아침부터 그것도 일요일 오전. 스타벅스에서 데이트를 했답니다. 

아이고 좋아라!!!!! ~~~~~~ 

 

마침 선물받은 쿠폰이 있어서요! 전 무조건 라떼 샷 추가. 전 스타벅스 라떼는 너무 순해서 샷 추가합니다.ㅎㅎ 

쓴 맛을 좋아하는 듯..^^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전 추가금액만 내고 라떼로 변경. 

 

그런데 생크림 카스테라...

 

정말 넘넘 부드럽고 맛나더라고요. 크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생크림이 시원하니 좀 가벼운 느낌? 

달지 않은 듯 단 맛과 촉촉함이 있어 맘에 쏙~ 들었답니다. 

 

커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메뉴네요. ㅎㅎㅎ

 

아침부터 40분 걷고 이렇게 디저트 타임 가진 후 또 걷기 총 한시간 가량 걸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과 허리, 목디스크  판정 이후 걸어야 산다는.... 어쨋든 걷고 이렇게 당보충을 하니 정신이 말짱..ㅋㅋㅋ

 

 

사진을 보고 또 봐도 또 먹고 싶어지는...다음에는 밤에 먹는 포스팅은 피해야겠답니다. 

둘이 이 카스테라 하나면 충분... 더 먹으면 넘 달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카스테라가 커서 말이죵.

 

이렇게 친구랑 데이트하면서 수다 엄청 떨고 스트레스 날리고 ,, 사실 반은 쓸데 없는 얘기..했던 얘기 하고 또 하고.ㅋㅋ

다음에도 만나면 분명 그 얘기를 또 하겠지만..ㅋ~ 그래도 즐거운 날이랍니당. ^^ 

 

 

23년지기 친구는 그냥 말안하고 있어도 편하고..말해도 편하고.. 얼굴만 봐도 알고...뭐 그렇네요.

이제는 같이 늙어가는 신세라서..ㅋㅋㅋ ~ 같이 갱년기를 보내는 그런 사이좋은 친구?!!! 랍니당.~ㅎ

 

 

이거 찍으면서 친구한테 카스테라 자르고 사진 찍었다고 엄청 구박받았다는..ㅠㅠ 

잔소리 엄청 많아서 지겨워용..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쁜 내 친구랍니당~~~ ^------------------^  아~ 사는게 바쁘지 않다면 매일 아침 이러고 놀면 재미있으려나요?

음 ... 생각해보면 이것도 가끔 이래야 재미있을 것 같네용~ !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