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 스파게티소스 ~담백한 에어후라이기 활용 요리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쿠킹 라이프

돈까스 & 스파게티소스 ~담백한 에어후라이기 활용 요리 ^^

by 엘사 2023. 4. 6.

 


담백한 요리를 만드는데는 에어후라이기 가 최고인 듯..
하지만 맛은 ㅎㅎ ㅠㅠㅜ 지나치게 단백하다는 단점이 . 어쨋든 건강에는 좋다는..ㅎㅎㅎ 

제가 아프고나서는 이렇게 남편이 요리를 많이 해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에어후라이기 돈까스를 만들어 주시네요.

제가  주로 퇴근 시간이 더 늦기 때문에 남편이   요즘   요리를 저보다 남편이 더 잘하고  있는 듯 합니다~^^





 

기름없이 구운거니.. 소스가 없다면 더욱 먹기가 뻑뻑하더라고요. 그래서 먹고 남겨두었던 

스파게티 소스가 생각이 나서 활용해보았답니다. 오래두면 버리니 이럴때 먹자! 

 

고기는 한돈 돈까스 고기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급할때 먹으면 좋네요. 물론 해동을 미리 해두어야..ㅎㅎ 

짭쪼름 스파게티 소스와 함께라면~~~~~~ 나름 먹을만 했답니다. 

 

우리 아이들도 밥을 먹었는데도 또 시식을 하신다는..후훗 

돌도 씹어 먹는 나이라고..ㅋㅋㅋ 고등학생들이라 냉장고에 먹을 것 든든하게 많이 넣어두지 않으면 큰일납니다. ^^::::::

 

밤에 이러고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요즘 걷기 운동을 해서인지 자꾸 배가 고프고 힘이 딸려 고기가 땡기는..

어쨋든 이렇게 먹고 출근 전 아침에 한시간 가량 걷기 하면 나름 뿌듯..물론 무척 부지런해야 한다는...

 

애들 학교보내야하니 6시 30분 부터는 기상하고..아주 잠시 누웠다가 후다닥 준비하고 걷고 

출근~~~ ! ^^ 어쨋든 도시락으로 대충 점심을 떼우니 잘 먹어야 합니다.

 

 

소스가 바닥을 보일때쯤 우리들의 먹방은 끝이 난다는..ㅎㅎㅎ 

 

역시 스파게티소스와 돈까스는 잘 고른 메뉴더라고요. 물론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ㅎㅎㅎ

바삭하게 구워진 돈까스로 출출한 배를 채우고 쉬다가 잠드니..ㅠㅠ 배 속에 아침까지 돈까스가 굴러다니는 듯한..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이팅! 날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