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아침 식사~ 샌드위치와 사과, 비트쥬스 ~혼밥준비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쿠킹 라이프

일요일 아침 식사~ 샌드위치와 사과, 비트쥬스 ~혼밥준비

by 엘사 2022. 7. 3.

 

 

일요일 오전에 가족과 함께하는 식사로 샌드위치와 사과 그리고 비트쥬스를 준비했답니다.

미리 토요일 퇴근하며 구입한 샌드위치 재료로 맛난 식사를 준비하고, 과일과 건강을 지켜주는 

비트쥬스가 빠질 수 없네요. ^^ 

 

비주얼에서 항상 떨어지지만 전 토요일엔 거의 10시간을  쉴새없이 바쁘게 일하는 

직업이라 일요일 아침이 제일 피곤하기때문에 일어나서 이렇게 차리는거조차

큰 맘 먹고한다는...... 핑계꺼리가 있어 좋네용..ㅋㅋㅋ 

요렇게.... ^^::::::

 

 

양상추와 오이 그리고 햄이 들어간 샌드위치를 식구들이 좋아해주니 만족,,,

그리고 사이드로 사과는 아이들 ~ 남편과 전 사과와 비트를 갈아만든 비트쥬스를 혈압관리

고지혈 관리를 위해 이틀에 한번씩 꼭 챙겨먹는답니다. 

 

아이들은 비트를 너무도 싫어하네요... ㅎㅎㅎ 흙 맛이 난다고요.. 

 

 

그리고 다음날 출근해서 먹을 점심 도시락으로 닭가슴살 샐러드와 냉동볶음밥을 

준비하던 사진이네요. 

 

나름 잘 먹으려 노력하지만 꼭...... 밀가루가 끼고 또 고기가 기름지게 먹게되고,,

어쨋든 이전보다는 훨씬 고단백과 기름기가 적게 식사를 하는 관리를 하는 중이랍니다.

 

 

드레싱은 이렇게 구입해서 먹었는데 다 ..... 달달해서..이젠 요건 조금씩 넣고

저염분의 간장으로 샐러드 드레싱을 만들고 있답니다. 

 

시중에 파는 드레싱들은 아주 조금씩만 섞고 있네요,,그래도 맛나용..ㅎㅎ ^^ 

 

 

미리미리 양상추도 씻어두고 먹을 준비들을 하면 참 편하답니다.

요즘은 나물도 안해먹네요..기름진 것도 싫고,, 볶는 것도 싫고,,그냥 생야채와 과일,

간단하게 국이나 조림등을 하나만 하고 2개 정도의 반찬으로 밥을 먹는답니다.

 

영양제를 먹으니 마음이 놓여서인가?..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살도 너무 찌고 빼기도 힘들고 조금 적게먹고 기름진거 다 빼고,,,

가벼운 식사로 삼시세끼 나름 먹고 있답니다.

 

물론 성장기 우리 아이들을 위해선 다양한 식단으로 요리를 하긴 하는데,,

일요일 아침은 가끔씩 이렇게 샌드위치와 스파게티등등으로 먹고 싶다는거 

항상 만들어주고 있네요.

내일은 유부초밥을 만들어줄까 생각이랍니다. 

아침엔 새콤달콤한것도 좋아하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