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점심 메뉴 ~ 대패삼겹, 쭈꾸미볶음 - 나름 엄마표 요리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쿠킹 라이프

일요일 점심 메뉴 ~ 대패삼겹, 쭈꾸미볶음 - 나름 엄마표 요리 ^^

by 엘사 2023. 1. 16.


제 몸은 아직도 아프지만 우리 가족을 위해 그래도 ...여러 후보 중에...
간단하다고 생각되는 대패삼겹과 양념된  쭈꾸미 볶음을 주말 점심으로  준비해 보았답니다.

고등학생이 되는 우리 아이들 .  그리고 남편 ^^♡♡♡
을 위해 준비!!!

 



이놈의  류마티스 관절염은 ㅠㅠ 수시로 절
괴롭혀서 ...  조금만 팔을 쓰면 철사 같은걸로


뼈를 쑤시는 것 같이 아프네요.  요거 뒤집다가도 팔 뒤꿈치도 쑤시고 고관절도 삐걱 ㅠ  
ㅡㅡ 나 시니어인거 맞구나 ㅠㅠ




어쨋든 2주 동안 2번의 일요일을 제가 집안살림을 암것도 못하고.. 남펀이 고생하네요..

저 나름  간신히 월부터 토까지 일하고 ..   쉬는 일요일.. 정말 오랜만에 용기내서 준비했답니다.ㅠㅠ


국내산 한돈 대패삼겹.
파채
쭈꾸미 볶음용 재료. ㅡ이건 만들어진걸  구입 ㅎㅎ
양배추 작은거 반통




양배추 먼저 반쯤 데치고 양념쭈꾸미 넣고 볶기.



허브맛 솔트 조금넣고 대패삼겹과  파채넣고 볶기..물론 고기 먼저 익힙니다. 이렇게 먹으면 고기잡내가 

덜하더라구요..^^

 

군침이 사르르...


모두 너무 좋아해주니 만든 보람이 가득 ㅎㅎ

이 조합ㆍㆍᆢ완전 대박!!!
고추장이 따로 필요가  없더라고요.
쭈꾸미 소스면 완성 ㆍㆍㆍㆍㆍㆍ





주말마다  먹어야겄네요.
와~~~~  ♡♡♡♡♡♡


너무 맛나다고 .. 10분만에 그릇 바닥이 보이더라공ᆢㅋㅋㅋ

나 더 열심히 일 해야 겠다....  호호호호호호


쭈꾸미 볶음 남은 국물에 밥 비벼서  마무리

즐거운 주말 요리  !  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