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타 스파게티 ~ 쿠킹라이프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

랍스타 스파게티 ~ 쿠킹라이프

by 엘사 2021. 8. 11.




이건 감동의 요리 .

울 아이들이 퇴근하니 랍스타도 익혀 놓고
거기에 스파게티까지 만들어 랍스타 스파게티
이렇게 한삼 차려 엄마,아빠 드린다고 ,

완전 감동했네요.
중학생이어도 아직 어린데 ㆍㆍㆍ대단하다 .
고맙고 ㅎㅎㅎ와~



세상에서 제일 맛난 ㆍㆍ

랍스타 오래만인데 이렇게 맛난 거였군요^^



랍스타 살을 쏙 ~빼서 스파게티에 쏙~별미네요 별미♡




홈쇼핑에서 주문했는데 완전 실하네요.
알은 왜 그리도 맛나던지
새 폰으로 바꾼 후 사진도 잘 나오고 기분도 좋고 ,
이젠 코로나만 없어지면 되는데 ,.ㅠㅠ



암튼 잘 먹고 잘 자고 이게 최고인거 같은 ,
그리고 가족의 행복은 첫번째로 물론 증요하고요.

이젠 남은 랍스타 먹어야겠답니다.

군침이 벌써 사르르 흐르네용~~ㅎㅎ

다음번엔  대게를 먹겠다네용 ,,,

통장에 잔고 좀 봐야겠어요 ㅋㅋㅋ


내돈내산 직접 구입한 식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