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컵 재활용하기 ~ 쉬는 날 냉장고 정리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

일회용컵 재활용하기 ~ 쉬는 날 냉장고 정리

by 엘사 2021. 8. 15.


여러 일회용컵을  모아두었다가 활용할 기회가 생겼답니다.  쉬는날 난리난 ㅠㅠ 매일

일 한다는 핑계로 너무 방치했더니 에휴 ~아이고 ㆍㆍㆍㆍ이게 뭔지

마치 약속이나 한듯이 온 가족이 한 자리에 여러 소스를  쌓아 모았네요. ㅠㅠ
윗칸,아랫칸 ,, 대박~~!!!

소스를 모두 꺼내어 씻어서 이렇게 수납하여 사용해봤네요. 투명헤서 다 보이니 이젠 

쉽게들 찾겠지요! 


아이스음료 사서 마신 후 잘 씻어서 모아 두었더니 이렇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여러 종류의 소스들
정리했답니다. 잘 보여서 좋고 냉장고도 넘 깨끗하고 말이죠.


맥주도 한잔  ..  ㅎ 이건 메가커피 용기 ㅋㅋㅋ



일년치 청소하곤 신나네요 .
하는 김에 냉장고 안에 다 뒤집어 청소 했답니다.

이렇게 정리가 ㆍㆍ아이고 속이 다 시원하더라고요.
맨 아래칸 정리 전 ㅠㅠ


이제 남은 용기들은 화분으로 만들거랍니다.


쉬는 날 ~이렇거 청소로 3시간 정도 투지했답니다.
냉장고가 이젠 허전하네요 ,...ㅎㅎ 메가커피 선전이 아닌데 로고가 자꾸 보이네요. ㅋㅋ 


나름 잘 정리한게 이 정도랍니다 ㅋㅋ
이거라도 일년 가길용~~하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