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년 결혼기념일 자축 파티 ^^ 회, 사케 퇴근 후 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

21주년 결혼기념일 자축 파티 ^^ 회, 사케 퇴근 후 데이트

by 엘사 2023. 12. 28.

 

 

어느새 결혼기념일 21주년이 되어갑니다. ^^ 

 

세월이 너무 빨리 지나가다보니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네요. 

얼만 전 한 달 미리 자축 파티를 했답니다. 남편과 퇴근 후 들른 곳에서 맛난 회를... ㅎㅎ 

 

경기가 안 좋아 씀씀이를 많이 줄였는데 이 날 만큼은 기념일 축하 파티를 둘이 하니

좀 잘 먹자라고...ㅎㅎㅎ 간만에 회를 먹으니 다음 날  쌩쌩 하던걸요! ^^ 

 

우리부부 사케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기념일 날 빠질 수 없지요! ^^ 

이 사케는 맛이 일품이었는데...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았다능...ㅎㅎㅎ 

 

소주도 슈가프리만 마시고 사케도 단 맛이 없어 즐기네요. 마시고 나서 뒤 끝도 나름 없어 

좋아하는 술입니다. 

 

 

서로 토닥토닥....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앞으로 많이 아프지 말고 오래 함께 살자고... ㅎㅎㅎ 

 

건강이 항상 최고라는 건 말하나 마나... 

 

 

간만에 입과 배가 호강하니 매일 이렇게 결혼기념일 파티만 하고 싶더라고요. ㅋ~ 

 

 

완전 바닥을 치는 경기에 ... 애들 학원비에, 연로하신 부모님도 맛난 거 많이 사드려야 하니....  모든 것들 가격이 올라 장난이 아닌... ㅎㅎㅎ 

고정 지출이 느니 당연히 가게부도 더욱 알뜰하게..

요즘 전 좋아하던 매일 한 잔 라떼도 끊고... 딱 한 달 되었네요! 젊은이들과 돈 안쓰기 챌린지도 하기 하는데...하하핫.

도시락도 물론 5년 째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쓰던 중 가장 많이 쓴 날. 어쨋든 맛있다! 

 

회가 탱글... 입 안에서 살살 녹고...더해서 사케까지... 와! 

 

 

이번 21주년 기념일에는 작은 선물을 이미 서로에게 했답니다. 

사실 좀 큰 선물을 하려 했는데 우선은 내년 경기가  너무나 걱정되므로 최대한 줄이기로... ㅎㅎㅎ 

 

해외여행도 다녀 오고 싶었으나 패쓰!!!...

선물은 선글라스 구입했는데 도대체 언제 쓰냐고요...ㅎㅎㅎ 

 

 

즐거운 자축 파티~ 간단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내돈내산 ... 넘 맛나네요. 

 

이번 주 마지막 날 시댁 모임은 고기부페로 정했답니다. 

차 후에 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저녁 시간되세요!

요즘 독감이 유행인가봐요. 주위에 환자가 많네요.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