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목요일 ^^ 당 보충, 무선 키보드 구입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

소소한 일상. 목요일 ^^ 당 보충, 무선 키보드 구입

by 엘사 2024. 1. 25.

 소설을 쓰고 있는데 일터에서 불편함이 있어 아이패드와 무선키보드를 가져가서 사용한답니다.

무선키보드는 지난 주 아트박스에서 할인할때 19000원에 구입! 너무 편하네요.

 

가서보면 할인하는 상품들이 매번 다른 것 같더라고요. 

몇 천원 더 싸게 구입하고 제품도 가볍고 휴대도 편하고 너무 좋아요! 

 

단! 너무 추운 곳에 두면 와이파이가 잘 안잡혀요. 전 잘 몰라서 망가진 줄 알고 ... 

그런데 애들이 알려주더라고요. 지금 아주 멀쩡하게 사용합니다! ^^ 

 

 

당보충을 위한 메가커피에서 요거... 이름을 모릅니다. ㅎㅎㅎ 선물받은건데. 

오레오가 이렇게 위에 ~ 너무 맛있네요. 애들 먹을때 조금 얻어먹긴 했는데 사실 너무 달까봐 

못 먹었는데 제가 이렇게 한 잔을 다 먹다니요. 와~ 너무 맛있어요.

 

 

 

어쩜 이도 시리고 속도 찬데 자꾸만 마시게 되는.....

피로도 확 풀리고 아마...선물을 받아서 더 맛있었던 것 같은요. 호홋.

 

 

크림과 쵸코음료는 완전 반할만 하네요. 왜 우리 애들이 요거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달콤달콤.. 

 

완전 일하다가 소설도 잘 써지고... ^^ 

 

현재는 이름없는 소설가에 인기도 하나도 없지만 언젠가는 필력이 많이 좋아져서 

노력하다보면 좀 더 읽어주시는 독자님이 늘겠지요?! 

 

 

요거 사진 올리는데 .... 아 사러 가고 싶당...

 

하지만 전 몰래 젊은 친구들하고 챌린지 중이랍니다, 물론 어딘가 뉴스에서 보고 혼자서하는..ㅋㅋㅋ

푼돈을 너무 우습게 써서 요즘 음료 구입을 끊었거든용..ㅜㅜㅜ 

벌써 한달 째인데 하다보니 되긴 하는데..그러다보니 믹스커피를 ..하루 10잔,,, 그건 돈이 아닌가?...!

너무 많이 마셔서 손 끝이 노래져서.. 오히려 고지혈이 걱정되는..ㅜㅜㅜ 

뭐가 뭔지..ㅋㅋㅋ 

 

그냥 라떼 한잔 마시는게 더 나을 것도 같은..혼돈에 빠졌습니당..ㅋㅋㅋ  몬살아... 잘살아...ㅋㅋㅋ

 

 

하루가 또 시작되고..추워서 완전 겨울곰이 되어서 자꾸 늦게 일을 나가는 이 곰돌이...>< 

 

어쨋든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입니다. ^^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