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렌헤드 리턴즈 (단편 공포 영화)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영화

사이렌헤드 리턴즈 (단편 공포 영화)

by 엘사 2020. 9. 18.

 사이렌헤드 리턴즈 (단편 공포 영화) 

 

사이렌헤드가 돌아왔습니다. 리턴즈로 말이죠.

이미 2020년 7월에 나왔는데 전 이제야 봤네요.

 

모든 이미지 : Shutter Authority  유튜브 ㅣ  Siren Head Returns- Horror Short Film

 

두 명의 주인공은 무슨 조사를 하러 갔을까요? 숲 속 한가운데 가서 드론을 띄웁니다.

그리곤 이상스레 큰 나무를 발견하는데요. 사라진 드론을 찾아 한 사람이 가고 나머지 한 사람은

또 그를 찾아갑니다.

 

이때 성질 사나운 사이렌헤드가 나타나네요.

제가 보기엔 사냥이라기보다 그냥 사람을 미워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무척이나 괴팍스럽네요.

움직이는 물체를 모두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고하는 소리를 끊임없이 내니까요!

쇼트 영상이라 결과를 쉽게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을 게임으로 그리고 다시 영화로 만든 작품이라 하니

그만큼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괴상스레 생겨 한번 보면 잊기도 힘들겠어요.

 

뭐든지 들고 흔들고 던지고 역시 말이 안 통하는 괴생물체 답습니다.

무조건 조심해야 하는 존재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매우 거대하고 힘도 세고 말도 안통합니다.

게다가 급습하여 사람을 무자비하게 공격하니 피할 틈도 없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사람을 잡아먹는 것 같았으나 그것은 아니고 괴롭히는 수준? 인 것 같네요.

그리곤 던져버리니 살아남을 수가 없겠습니다.

특히 사이렌 소리는 기괴하고 아주 귀를 거슬리게 합니다. 역시 엔딩은 깜짝! 놀라게 하는

재미가 있네요.

 

"Siren Head Returns"  가 나왔으니 앞으로 더욱 많은 시리즈가 나오면 좋겠답니다.

밤에 깊은 숲속에서 살며시 나오는 사이렌헤드도 정말 무서울 것 같네요.

 

왠지 너무 고요하고 인적이 드문 숲속에 가면 사이렌헤드가 생각날 것 같습니다.

짧게 호러무비를 감상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갑자기 깜짝 놀라는 영화를 

싫어하신다면 피해야 하실 듯요~ ^^ 아니면 볼륨을 조금은 낮추고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