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취미~ ^^ 아크릴물감으로 장미 그림 그리기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취미 라이프

요즘 취미~ ^^ 아크릴물감으로 장미 그림 그리기

by 엘사 2023. 8. 12.

 

 

제 요즘 취미는 아크릴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랍니다. 특히 장미 그리는 걸 좋아하네요.

아크릴물감은 물감위에 덧칠이 가능해서 좋아하기도 하고 2가지 컬러를 믹스해서 바로 페인팅이 가능해

빠른 작업을 할 수 있어 더욱 좋더라고요. 그런데 한가지 유성의 느낌은 투명함이 없어 조금은 답답해 

보이는 느낌? 수채화처럼 맑은 느낌이 들지 않는 특징이 있어 요즘은 수채화도 다시 그리고 있답니다. ^^ 

 

워낙에 오랜 기간 손을 놓고 있다가 가끔씩 그리는 그림이라서 금새 실력이 늘지 못하네요. ^^ 

요즘은 건강 지키는 일을 최우선으로 하다보니 퇴근해서 운동하고 살림하고 자느라 바빠 취미

생활을 많이 못한답니다. 직장에서는 하려해도 집중이 안되네요. ㅎㅎㅎ 

 

이렇게 다양한 장미그리면서 힐링도하고 가끔 글도 쓰지만 요즘은 조금씩만. 천천히 취미를 무리하지 

않고 즐기고 있습니다. 

 

가끔 아무생각없이 집중하면서 그림을 그리고나면 다른 일이 더 집중이 잘되고 좀 차분해지는 것 같아 

앞으로도 그림은 계속 그리려고요! 

 

한참 그리던 장미가 이제는 여러 다양한 꽃그림으로 가려하는데... 암튼 시간되는대로 틈틈히 

이렇게 하루 하루 즐기며 살고 있답니다. 

 

아래는 다이소에서구입한 아크릴물감으로 그린 장미랍니다. 

색 배합을 잘 해야하는데. ㅎㅎㅎ 시간이 없는 관계로 우선을 그려봤네요. 

다음에는 좀 더 색 배합을 잘 해서 올려봐야겠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