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사진 , 봄 풍경~~ 무료 이미지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취미 라이프

꽃 사진 , 봄 풍경~~ 무료 이미지

by 엘사 2023. 4. 21.

 

길을 걷다보면 예쁜 친구들이 정말 많답니다. 색색이 어쩜 이리도 색이 고운지....

사진에 담이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상업적인 이용만 아니면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 

전 꽃그림을 그리는데 많이 참고하거든요. 

 

어느새 4월이 지나가고 5월이 다가오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정신을 못 차릴 정도랍니다. ㅎㅎㅎ 

사진 좀 보세요~ 꽃이 너무 예뻐서 감탄만...ㅎㅎ 봄이 오면 참 즐겁답니다. 꽃들이 많이 피니까요. 

작년은 이상하게도 아주 짧게 꽃들이 폈던 것 같은데 올해는 모든 자연이 더 살아 있는 듯 

사랑스럽네요~ ^-------------------^ 

 

 

화창한 날도 찍고 비오는 날도 찍고...

요즘 퇴행성 관절염때문에 하루 한시간 정도 꼭 걷기 때문에 아마도 자연이 더 가까워져서 

감성적으로 변하는 것도 같습니다. 꽃잎, 잎사귀 하나하나 모두 소중하고 귀하고... 

 

 

예쁜 국화도 활짝~~~ 어쩜 하얗고 노랗고..이런 색상이 만들어질까요?! 

 

귀엽고 싱그럽고~ 아~~~~~ 너무 귀한 우리 초록이들. 주말에 예쁜 친구들 사진 찍으로 놀러가고 싶은데

애들이 곧 시험이라 이번 주도 못 나간다는..ㅜㅜㅜ 

 

5월에는 사람이 너무 많은테고..ㅋ~ 이러다 저러다보면 먼 곳으로 나들이 가기도 힘드네요.

올해는 여행이나 다녀올 수 있을런지.. 암튼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비오는 날 빗방울 머금은 우리 노란 꽃도 아기자기 귀엽답니다~ ^^ 

있다가 참고해서 그림을 그려봐야겠답니다. 

``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