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단 패턴 디자인 판매 ㅣ 내 작품들 첫 구매 ~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취미 라이프

원단 패턴 디자인 판매 ㅣ 내 작품들 첫 구매 ~ ^^

by 엘사 2021. 12. 24.

 

원단 패턴 디자인 판매 ㅣ 내 작품들 첫 구매 ~ ^^

 

원단 패턴 디자인 ~첫 도전작품을 

리얼패브릭에 주문하고 드디어 집에 도착했네요.

4개의 작품을 우선 주문! 이렇게 받으니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요. ㅎㅎ 

 

 

아주 깨끗하게 출력이 되어 왔길래 기분좋게 

사진을 남겨보았네요. 생각보다 컬러가 너무도 

선명하고 예뻐서 놀랐답니다.

 

 제가 만든 샵... ^^ 리얼패브릭에 디자이너 회원이랍니다. 

 

리얼패브릭

바느질에 필요로 한 소품들을 귀엽게 패턴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realfabric.net

 

그린그린~ 나무와 사과를 패턴으로 그려넣은 

원단도 있고요. 전 모두 아이패드로 작업을 해서 

승인을 받고 활동중이랍니다. 프로그램은 

프로크리에이트로 작업을 했고요, ~ 아이펜슬이

필요로 합니다. 

 

가끔 미승인작도 있어서 다시 수정하곤 하네요.

너무 오랜기간 그림을 안그려서 컬러부분이 가장 

공부를 많이하고 그려보고 해야할 것 같네요.

작품을 만들어보니 더욱 느끼는 부분들이 많아진답니다~

그래서 제 작품도 이렇게 주문해서 작품을 만들어보는 것이

중요한 것도 느꼈고요.

 

 

이렇게 원단으로 제가 직접 그린 패턴을 원단으로

만든 작품을 받아보니 대략적으로 어떤 느낌으로

작품의 사이즈가 만들어질까 궁금했던 부분들이

이제 해결이 되었답니다.

 

 

 

아직은 미흡한 부분이 너무도 많고 

본업이 따로 있다본 시간도 부족하고,,,

아직까진 딱 한번 판매가 되어 정말로

소소한 금액을 정산받을 적이 있으나 취미로 

하는 부분으로는 딱이랍니다..... 언젠가 

수입이 많이 생긴다면 포스팅을 또 해볼께요! ^^ 

 

 

데이지 정원이라는 작품도 있고요,

제목을 정하는 것도 약간의 아이디어가 필요로 합니다. ^^ 

 

 

현재는 가끔 시간이 나는 부분을 유투브컨텐츠를 

제작하느라 아직은 디자인 작업을 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지만 ,,, 

어느정도 안정이 되면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요즘은 아이패드로 포스팅하는 것은 불편해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닌답니다. 

 

무엇보다도디자인 작업을 종이에 물감으로 

틈틈히 그림도 그리고 컬러에 대한 감각을 키워야 겠답니다 !

역시 공부하는 것엔 끝이 없네요! 즐거운 하루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