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그림 그리기, 장미 꽃 ,고무신 꽃 - 취미 생활 ^^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취미 라이프

꽃 그림 그리기, 장미 꽃 ,고무신 꽃 - 취미 생활 ^^

by 엘사 2023. 4. 13.

 

 

어제부터 열심히 그리고 있는 장미 꽃이랍니다. 

갱년기 주부의 취미 생활이네요! ^^  ㅎㅎㅎ

고무신에 그려 넣을 그림을 연구 중이네요. 이전과는 다른 스타일로 디자인을 하려 구상중이랍니다.

 

고무신은 작기 때문에 꽃을 크게 그릴 수 없어 작은 붓으로 디테일을 살리는 것이 가장 힘드네요. ^ ^ 

화이트와 블루계열의 컬러도 마음에 쏙 드네요! ^^ ...하지만 이때까지만해도 그림이 준비가 미흡해서...ㅠㅠ 

지금은 좀 더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완성되어 곧 새 작품에 그려질 거랍니다.! ^----------------^ 

 

 

 

 

아직은  연습 중이라 거친 느낌이 강하답니다. 일반 아크릴로는 넘 색감이 옅어서 연습도 조소야로 

다시 시작했습니다. 포트아트는 물감이 많이 들어가는 방법이라서 뭐든지 대용량이네요! ^^ 

 

장미 잎 한장 한장을 잘 표현하려 여러 각도로 그리고 또 그리고를 반복하며 고무신에 그려넣을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 

 

 

이전 디자인은 이제 ~~~ 안녕~ ^^ 

곧 새로운 스타일로 작업 할 생각을 하니 기분이 더 좋아네요! 수년간 같은 스타일이 었는데 새 스타일은 어떨지. ㅎㅎㅎ 

 

 

 

이렇게 제 취미 생활하는 하루가 또 지나가네요. 일하면서 틈틈히 ~ 쉬는 날도 잠시  ~ 

즐거운 공예 취미 생활 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