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라이프~ 점심도시락 즉석식품 스피드 쿠킹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혼밥 라이프

혼밥 라이프~ 점심도시락 즉석식품 스피드 쿠킹

by 엘사 2022. 12. 9.

 

 

즉석식품 즐기기..대량 구입했던  냉동볶음밥에 있던 찬밥 넣고 양배추 올리고 

전자렌지에 5분 돌리면 근사한 혼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ㅎ 게다가 맛난 고추장만 있으면 

너무도 맛나다는... 

 

스피드 쿠킹으로... 식이섬유가 가득한 양배추까지 즐기니 건강에도 플러스..

여기에 열무김치만 더하면 딱인데..귀차니즘으로 요것만 챙겨왔습니다. 

따뜻하니 추운 날씨에 정말 좋네요...ㅎㅎㅎ

 

전자렌지만 있으면 거의 모든 스피트 쿠킹이 가능하지요! 

 

 

트레이더스에서 대량 구입한 낚지볶음밥을 함께 돌리면 완전 맛나요. 좀 매워서 전 이렇게 

다른 밥도 섞고 새우볶음밥도 섞고 그런답니다. 

 

 

 

 

모두들 점심 뭐 해서 드시는지..^^ 전 이렇게 간단? 하게 먹고 고구마도 쪄서 먹고 그런답니다. 

오늘은 왜 이리 빨리 배가 고픈지..ㅠㅠ  요즘 경기가 엉망이라... 밥도 더 여유롭게 먹네요. 한가해서..^^::: 

 

 

 

티스코리 편집툴이 언제 업그레이드 된거지요?...완전 편해져서 놀랐답니다.

pc에서만 인지 한번 봐야겠네요. ^^ 

 

맛점 후 아름다운 꽃 즐기기~ 어쩜 예뻐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