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 바이올렛 부분 탈색과 염색 , 밀본 올디브 어딕시 7 애미시스트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도서

애쉬 바이올렛 부분 탈색과 염색 , 밀본 올디브 어딕시 7 애미시스트

by 엘사 2021. 6. 13.




 

애쉬 바이올렛으로 부분 염색해봤답니다.

우선적으론 12~13레벨 정도의 탈색모 부분위에

밀본 올디브 어딕시 7 애미시스트를 도포했네요.

 

전 개인적으론 정말 맘에 들었답니다.

색감이 파스텔 느낌으로 은은하면서 고급지더라고요. ㅎㅎㅎ

 

 

 

전 헤어디자이너라서 컬러링을 많이 하는데요. 물론 고객분들의 모발도

수도 없이 많은 컬러작업도 하고 있네요.

 

채도가 높아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인데 ~ 역시 쟃빗보라의 표현이

위에 사진과 같이 잘 나왔더라고요, 처음엔 어두웠고 두번째 샴푸 후

위의 컬러가 나왔답니다.

 

 

 

4번 정도 샴푸 후엔 색이 다 빠져버린... ㅠㅠ

좀 빨리 빠지지만 이렇땐 보색샴푸를 사용하면

애쉬는 좀 더 오랫동안 표현이 되겠지여~ ^^

 

 

현재는 색이 다 빠져서 탈색모만 남았는데

다음엔 어떤 색을 컬러링해볼까 생각 중이랍니다.

 

 

색이 오래가면 좋은데 항상~ 빨리 빠진다는 단점이 있지만..ㅎㅎ

나름 스타일변신에 힐링도되고 기분이 업! 되네요!

 

---내돈 내산 제품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