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코바늘뜨기 ♡ 가을엔 뜨개질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라이프

즐거운 코바늘뜨기 ♡ 가을엔 뜨개질

by 엘사 2020. 10. 27.

역시 가을엔 뜨개질이 너무 좋네요.
손뜨개하다보면 잡념도사라지고 어느새 시간도 잘 가서 좋고요.

다양한 작품들 만들다보면 어느새 실력도 늘어 가방도 만들고 옷도 만들고... 


햇빛 가득한 카페에 앉아 뜨개질 하고 싶지만...
언젠가 다시 그런 날이 다시 오겠지요?~^^"""  

코바늘뜨기는 이렇게 작은 모티브 뜨는 작업도 즐겁네요~♡이전에 만든 소품들이라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콘사는 제가 아끼는건데 두툼해서 가방이나 파우치 만들때 쓰려고 구입해 두었던 거랍니다.


다음에 진정나들이가면 이렇게 햇살 받으며 뜨개질 하고 싶네요~^^

무엇을 만들지 고민해봐야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