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느낌 무료 편지봉투 & 랩핑지 무료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도안 ) 편지지 & 랩핑지

봄 느낌 무료 편지봉투 & 랩핑지 무료 다운로드

by 엘사 2022. 3. 7.



위는 라일락이 있는 봄 느낌의
편지봉투와 랩핑지용 이미지입니다.

아무래도 봄이 다가오니 좀 더 화사한
색상을 사용하고 싶어서 아래는 옐로우와 그린 계열의
화사한 색상을 사용해 보았네요. ^^



아래는 심플한 도트패턴을 사용했습니다.
역시 우아한 ㅎㅎ 퍼플과 블루가 들어갔네요.

제가 지금 프린터기를 사용할 수가 없어
다음번엔 편지지 출력 후 봉투 만드는 방법
올려드릴께요! 물론 랩핑지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새 봄~ 긴 겨울이 가고 제가
기다리던 계절이 다가왔네요.

모두에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모든 이미지는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적 판매 불가! 2차 온라인 배포 금지!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