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이미지 도안 편지지 / 장미편지지 /Letter Paper
본문 바로가기
도안 ) 편지지 & 랩핑지

꽃 이미지 도안 편지지 / 장미편지지 /Letter Paper

by 엘사 2021. 3. 21.

꽃 이미지 도안 편지지 / 장미편지지 /Letter Paper

 

 

이번에 만들어본 편지지는 라인이 있는 꽃 이미지 도안의 편지지입니다.

장미편지지와 함께 올려보네요. 각각의 이미지엔 워터마크가 있지만 이미지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워터마크가 없는 원본을 바로 출력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올렛 원본.jpg
3.78MB

 

 

모두 제가 직접 만든 이미지로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불가하며 개인적일 용도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줄이 너무 많으면 글을 적기 힘드니..후훗 최소한 작게 만들어보려 제작한것이랍니다.

편지봉투도 준비 중인데.. 우선은 편지지만~ 쭉 올려보고 있네요~ ! 

 

 

 

장미원본.jpg
2.13MB

 

 

모두 시간과 정성을 나름 들여 만들어본것이랍니다. 봄이 오니 편지지가 자꾸만 만들고 

싶어지더라고요. 개나리 편지지도 만들어보고 싶은데 아직 사진도 못찍고 그림도 못 준비했네요.

부지런하게 준비해야겠답니다!

 

역시 다음 포스팅할땐 메모지로도 준비하려고요! 요즘 이것저것 준비 중이라 마음만

급한데....음..그래도 쉴땐 좀 쉬어가며 작업을 해야겠다란 생각이 드네요. 어느새 일요일이 다가오는데..

오랜만에 휴일을 어찌 보낼지 고민중이랍니다. ...행복한 고민이겠죠! 후후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