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무료 랩핑지, 편지지용 이미지 공유 ~ 귀요미 딸기 친구 ^^
본문 바로가기
도안 ) 편지지 & 랩핑지

3월의 무료 랩핑지, 편지지용 이미지 공유 ~ 귀요미 딸기 친구 ^^

by 엘사 2022. 3. 3.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무료 랩핑지와
편지지용 이미지네요! 귀요미 딸기랑 컵케익 그리고
꽃등등 여러 귀요미 친구들도 있답니다.

다음번엔 좀 더 다양하게 올리도록
하려고요, 요즘 잠시 시간이 나서
디자인 작업을 다시 시작하네요. 아이패드도
오래 보면 눈이 침침해서 한동안 참고 사용을
안해서 디자인 작업이 좀 뜸하기도 했답니다.


편지지로 사용하려면 뒷장에 적어서 접는 방법으로
활용하셔도 된답니다. 담엔 줄도 넣고 이미지 작업도
좀 섬세하게 해야겠네요. ㅎㅎㅎ

사실 이번 무료 이미지는 랩핑지로 더
알맞은 것 같지요. 간단한 선물 포장용으로
횩은 편지봉투로도 만들 수 있고요.

다음번엔 간단한 여러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


판매불가, 개인적인 용도로의 사용만 가능합니다.

재업로드를 인터넷상에 하셔도 안됩니다. ^^
다운로드나 캡춰등으로 이미지 받으시고 인쇄해서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것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모두 제가 직접 만든 작품이니 편하게 사용하세요~~ )


사용하실때 이웃추가, 공감과 덧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