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편지지, 편지지 다운로드, Letter paper
본문 바로가기
도안 ) 편지지 & 랩핑지

무료 편지지, 편지지 다운로드, Letter paper

by 엘사 2022. 3. 6.



오래만에 편지지 만들기 작업해서
올려봅니다. 위는 라일락을 사진에 담아
만들어 본 편지지네요.

어느새 봄이 다가와 라일락이 피어날
시기가 되니 기대가 된답니다. ^^



그리고 역시 꽃 사진들~ 역시 제가
직접 찍었던 친구들이지요.

편지지를 2종 더 올려봅니다.

오늘 저녁엔 편지지도 만들어봐야겠네요.
마침..ㅠㅠ 코로나 양성 확진으로 격리가 오늘부터
시작되어 정말 오랜만에 본의아니게
휴가를 가지게 되었네요.
며칠간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것들
격리하면서 모두 하려합니다.

물론 컨디션이 좋을때...
몸이 안좋을땐 무조건 누워있으려고요.


아래 역시 제가 찍은 사진들로 편지지를 만들었답니다.


무료 편지지용 이미지는 모두 개인적인
사용만 가능하십니다. 2차 온라인 배포 금지!
상업적인 판매 금지! 개인적으로 다운로드나 캡쳐하셔서
사용하시는 용도로만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