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진 ~ 아름다운 꽃과 자연
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 디지털노마드/디자인

무료 사진 ~ 아름다운 꽃과 자연

by 엘사 2023. 6. 5.

 

 

매일 산책을 하며 사진을 담아보네요. 아름다운 자연과 꽃들은 기분을 절로 좋게 해준답니다.

 

풀내음이 좋고~ 아름다운 색으로 물든 풍경에 반해 요즘은 더욱 걷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네요. ^^

 

 

특히나 장미를 그리다보니 이렇게 장미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요즘은 장미들이 더워서 시들시들 힘이 없더라고요. 

사진은 아마도 한달 전 쯤 찍은 것들로 아직은 화사하게 편 상태의 장미들이랍니다.

 

향기가 이전보다 덜한게 조금은 다른?... ^^ 점인 것도 같고.... 향기 진한 장미를 만나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친구들 모두~ 사진은 모두 상업적인 용도만 아니면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 

 

 

 

아주 작은 꽃 친구들은 더 소중해서 조심조심~ 사진도 조용히..ㅎㅎㅎ 작고 귀한 친구들이라서 길가에 흔하게 펴 있지만

모두 아끼고 또 아끼고... 싱그러움이 가득. 빨강, 노랑, 초록 없는 색이 없는 자연. ㅎㅎ 

 

모두 그려보고 싶은 욕심에도 사진을 많이 찍는데 반 정도 그릴까말까..ㅎㅎㅎ 그저 사진에 담아두고 감상만 하게 되네요. 

그래도 즐거운 날들~ ^^ 

 

어느새 6월에 접어든 것이 믿기 힘드네요. 시간은 하염없이 잘 흘러갑니다~ ㅎㅎㅎ 

어쨋든 그래도 오늘의 싱그러움과 아름다운 자연은 그대로~ 즐겁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