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편지지 / 장미편지지/ 꽃향기 편지 / 손그림 편지지
본문 바로가기
수제편지지

무료 편지지 / 장미편지지/ 꽃향기 편지 / 손그림 편지지

by 엘사 2021. 3. 12.

무료 편지지 / 장미편지지/ 꽃향기 편지 / 손그림 편지지

 

 

정말 오랜만의 작업을 하여 편지지를 올려봅니다. ^^ 손그림으로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편지지와 메모지로

올려보네요. 워터마크가 없는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하단에 파일로 원본을 내려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위의 편지지는 장미를 많이 넣어봤고요, 아래는 심플하게 위아래 한송이 씩만 올려보았네요.

상업적인 용도만 아니라면 개인적인 용도로는 사용하셔도 됩니다. ~ ㅎㅎㅎ

 

 

장미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꽃이라서인지 그림만 그리면 장미를 우선적으로 항상

그리게 되더라고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장미 등장..후훗.

 

 

편지봉투도 작업해서 올린다는 것이 몇년이 흐른것도 같네요.다음에도 꼭 손그림 그려서

 함께 올려보렵니다. !  그것도 장미가 가득한 걸로다가..ㅋ~

 

봄이 되니 옷도 마음도 가벼워지고 꽃에 자꾸만 관심이 가네요. 그러나ㅜㅜ

 

퇴근 후 작업을 하려니 잠이 쏟아지고 피곤해서 급..말이죵..이젠 쉬러가고

다음에 체력을 충전후 다시 다양한 작업해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장미메모지.jpg
2.03MB
장미2.jpg
1.04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