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증상케어 샴푸 / 려 진결모 샴푸액 (홍진단)
본문 바로가기
엘사의 데일리 리뷰/패션뷰티

탈모증상케어 샴푸 / 려 진결모 샴푸액 (홍진단)

by 엘사 2020. 11. 6.

탈모증상케어 샴푸 /  려 진결모 샴푸액 (홍진단) 



8가지 한방성분이 첨가되어 있다는 려 진결모 샴푸네요.

모두 두피와 모근에 좋은 성분이라는데 이건 형님께서 탈모현상을 보이는 동생인 제 남편에게

선물주신 거랍니다.

 

홍삼성분, 인삼, 복령, 꿀 , 지황, 녹차, 하수오, 검은 콩 등이 들어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사용할때 강한 홍삼향? 의 느껴지더라고요. 거품도 잘 생기고 나름 향기도

사용하기 좋았네요~ ^^

 

형님이 주신건 세트로 2박스인가 했는데 이젠 다 사용하고 이렇게 2개가 남아있네요.

사실 탈모에 좋다고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 근거가 없지만 나름 사용하는 동안

이런 기능성 샴푸들은 약간의 효과들은 있는 것 같다고 남편이 말하네요.

 

현재는 남편은 오래 사용하다보니 향이 질려서 잠시 다른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네요~

그래서 제가 남은 걸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좋은 성분들이 두피와 모발에 좋은 영향을 주는 듯합니다.

무엇이든지 꾸준하게 사용하는 건 좋을 것 같네요.

약간의 탈모증상 완화라고 할 수 있겠지요! ^^  하지만 개개인의 차이는 있을 것도 같답니다.

 

아무튼 이젠 제가 또 꾸준히 사용해봐야지요!

 

탈모는 증상이 너무 오래 진행된어 관리하는 것보단 막 시작될때부터 관리를 하는것이

중요하다란 생각도 듭니다. ㅠㅠ 남편은 너무 늦게 관리를 시작한것도 같네요...

걱정이 된답니다. 어쨋든 여전히 꾸준한 관리를 해야겠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