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가족 주말 나들이 ^^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도심 가족 주말 나들이 ^^

by 엘사 2024. 3. 24.



주말에 도심 나들이를 잠시 했답니다.

지인분이 안국동에서 전시회를 하셨거든요.~~^^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라서  오래 있지는 못했네요.



정독 도서관을 30년 전에 많이 가봐서 이길은 무척이나
정감있는 곳 이네요.

풍문여고가 없어지고 여러건물과...

이렇게 확 트인 공간이 되었더라고요.


봄  햇살이  사랑스런 날.

사진이 무척 잘 나와서 기분이 더 좋았답니다. ㅎㅎㅎ



올 여름은 무척  더울 것 같지요?!  ㅎ

제가 요즘 투집을 뛰느라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이 적답니다.

이렇게 반나절이라도  잠시  주말 가족 나들이 하는게
넘 소중하네요,




아이고 좋아라.^^♡♡♡♡♡♡




다리  쭉  뻗고 잠시  휴식 ..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주말이 몇  시간  남지 않았지만용^^;;;;;;;




댓글